은혜소식
장경동 목사 초청 부흥 집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지기 | 댓글 0건 | 조회 9,405회 | 작성일 08-05-17 04:02

본문

이곳을 클릭하면 => 장경동 목사 초청 미주 전도 대집회<= 이곳을 클릭하면


목요일 저녁부터 오렌지 전도협회 주최로 장경동 목사님을 모시고 전도 집회가 시작 되었다.
이미 잘 알려진 목사님이어서인지 시간 전부터 많은 분들이 교회 본당에 참석하기 시작 하였는데.
본당과 Atrium 그리고 체육관에 많은 좌석을 마련해 놓았으나, 많은 분들이 은혜를 사모하여 강단 아래와 위에까지 자리가 넘칠 정도로 첫날부터 뜨거운 성회였다.
특유의 유모스런 말씀 속에 깊은 진리의 말씀을 전달하셨는데, 우리 삶에 작은 일 속에서 부터 서로의 역할을 잘 감당하여 조화된 삶의 균형을 이루어야 하는데 성도의 가정의 삶에 또 교회의 삶에 적용해야 한다고 하셨다 .
또 사랑의 마음을 기초하여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주님의 명령인 항상 기뻐함으로 건강한 성도가 되며, 기도가 되는것은 응답을 주시는 것이므로 응답 받을 때까지 기도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유럽에 아름다운 교회는 있으나 교인은 없는 본질이 빠진 형상만 있는 교회를 보았다고 하시면서 비전 센타 건축을 위해 끝까지 기도하라고 권면 하셨다.
말씀 후에 예수그리스도를 믿기로 결신하는 분들을 초청하고 기도하는 시간도 있었다.
이번 기회에 많은 불신자 들을 초청하여 아름다운 열매를 맺는 기쁨의 집회가 될것 임을 기대한다.

이곳을 클릭하면 => 장경동 목사 초청 미주 전도 대집회<= 이곳을 클릭하면


2.JPG
이번 집회를 설명하시는 한기홍 목사님


4.JPG
성전이 가득찬 은혜의 열기


3.JPG
체육관 특별석에 성도들의 열기


1.JPG
장경동 목사 초청 미주전도집회현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