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소개

담임목사소개

한기홍목사님을 소개합니다.

성도는 지도자를 잘 만나야하며, 교회의 목회방향을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

1) 나의 목회철학은 "생명을 주고 생명을 얻는 것"이다. 주님이 십자가를 지신 것은 사람을 얻으려고 생명을 주신 것이므로 목회도 자신을 희행하고 섬기어서 복음을 전하여 생명을 얻는 일이다.

2) 나의 목회 비전은 성도를 주님의 제자로 양육하여 세계선교를 감당하는 일꾼으로 세우는 것이다. 목회비전은 내가 만드는 것이 아니라 주님으로부터 오는 것이다. 사도바울에게는 이방인의 사도가 되라는 비전이 있었듯이 나에게는 성도를 주님의 제자삼아 세계선교를 가당하라고 지시받은 것이 목회비전이다.

하나, 비전의 사람입니다.

비전이란 현재를 기반으로 미래를 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전의 사람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미래의 세계로 나아갑니다. 비전의 사람은 비전을 성취하는 일을 향하여 가기에 중도에 어려움을 만나도 그 일을 중단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달려가는 열정때문에 결코 포기하는 일이 없습니다. . 그 비전은 위로부터 받은 선물이므로 흔들리지 않고 전진할 수 있습니다.

한 목사님은 은혜한인교회 새 성전의 이름을 "비전센터(vision center)"라고 명명한 일은 바로 하늘로 부터 받은 비전으로 성전을 세웠기때문입니다. 한기홍 목사님은 비전센터에 성도 1만명이 모여 지구촌의 3500미전도 종족을 선교하여 세계선교를 마무리 짓는 일에 전력을 기울임으로써 모든 열방이 주님께로 나와 예수그리스도의 재림을 준비하고자 하는 비전이 있습니다.

둘, 믿음의 사람입니다.

믿음이란 살아계신 하나님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믿음을 가진 사람은 현실에 만족하지 않고, 예수 그리스도의 명령에 순종하는 사람입니다. 믿음의 사람은 보이는 현상에 동여하지 않고,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며 언제나 하늘의 음성이 민감하므로 그가 가장 신뢰하는 분은 창조주 하나님이십니다. 그 누구보다도, 그 무엇보다도, 살아계신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분의 약속을 믿기에 그분만을 의지합니다.

은혜한인교회는 세계의 잃어버린 영혼을 위해 안타까운 심정으로 개척했고, 순교적인 영성으로 세계선교를 감당하였으며, 믿음으로 비전센터와 은혜국제기도센터(GWPC)를 세웠습ㄴ디ㅏ. 한기홍 목사님은 믿음의 열정을 회복하시는 일에 매진하시며 열방의 지도자들에게 믿음의 화살을 당겨 열방을 깨우는 비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