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소식
제3기 북미주 Chinese/American 교회 성장 세미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지기 | 댓글 0건 | 조회 6,051회 | 작성일 12-11-28 19:45

본문

제3기 북미주 Chinese/American 교회 성장 세미나가 11/26-11/27일 양일간의 일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003.jpg


이번 세미나에는 북미주에 거주하는 대만, 중국 목회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기홍 목사님을 통해 한인 교회의 급성장과, 한인교회들의 선교에 대한 열정을 나누고 배우고, 듣게 될것이며,
더불어 은혜 한인 교회 선교 비젼에 대해서도 자세히 듣게 될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005.jpg


특별히 은혜 교회가 새로운 성도를 정착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인 GRACE ENCOUNTER 를 1박2일동안에 집중적으로 듣게 될것이며, 그의 중심인 DECOR 팀, 음식 담당팀, REFRESH 팀, SERVE 팀 등 TEAM MEMBER 들의 헌신과 수고를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하게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될것이며, 이런 모든 내용과, 작은 헌신, 그리고 마음 담긴 사랑이 그대로 전달되기를, 또한 이것이 중국 교회와 중국인의 영적 성장에도 밑거름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006.jpg


이번 대만, 중국 목회자님들은 특별히 성령 역사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여 왔고, 인격적으로 체험하기를 소망하여 왔다고 했습니다. 이에 한기홍 목사님은 다른 세미나와는 조금 틀린 시간을 준비하셨습니다.

012.jpg


11/26일 저녁 강의 시간에는 ENCOUNTER의 주말 수양회를 그대로 적용하게 될것입니다. 성령에 대한 강의를 이 분들은 듣게 될것이며, 은혜 교회의 사역자님들이 직접 안수 함으로써 그분들이 직접 경험하게 될것입니다.

007.jpg


오늘 저녁, 오순절 다락방의 있었던 불같고, 거센 바람같은 성령님의 역사가 중국인 목회자님들과, 우리 한인 목회자님들이 무릎꿇고 울부짖는 그 시간에 지축을 흔들며, 역사하실것을 믿습니다. 이렇게 하나님을 사랑하고, 간절히 하나님을 원하는 당신들이 있어서 어린 양 같은 우리는 안심할뿐 아니라, 행복하고, 든든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