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은혜소식
성탄절 감사예배, 성탄의 기쁨과 감사 나눠
페이지 정보
본문
은혜한인교회는 12월 25일 오전 11시 비전센터 본당에서 성탄절 감사예배를 드리며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고 성탄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이날 예배는 성도들의 찬양으로 시작되어 경건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한기홍 목사는 말씀을 통해 성탄의 참된 의미와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이 인류에게 주는 소망과 은혜를 전했습니다.
한 목사는 “성탄은 하나님의 사랑이 가장 분명하게 나타난 사건”이라며, 성도들이 삶 속에서 그 사랑을 전하며 살아가기를 권면했습니다.
예배 중에는 찬양과 함께 성탄 뮤지컬이 선보여져 성도들에게 깊은 감동과 은혜를 전했습니다. 어린이와 청년, 성인 성도들이 함께 참여한 뮤지컬은 성탄의 메시지를 더욱 풍성하게 전했습니다.
이 외에도 산타등장등 다양한 순서가 이어지며 예배에 참석한 모든 성도들이 성탄의 기쁨과 감사를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예배를 마친 성도들은 서로 성탄 인사를 나누며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평강이 가정과 삶 가운데 충만하기를 소망했습니다. 로비에는 우리 자녀들을 위한 선물도 함께 나누었습니다.
은혜한인교회는 이번 성탄절 감사예배를 통해 성도들이 다시 한 번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고,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의 사명으로 살아가기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이전글12월 28일 은혜 전도봉사상 시상식 열려 25.12.30
- 다음글은혜한인교회 교육부 교사 위로의 밤 열려 25.12.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